-
충남으로의 여행은 곧 나를 찾아 떠나는 느낌여행입니다.
로고형상 : 두 개의 느낌표가 조합되어 하트를 이루면서 충청남도의 중요성 및 애정 등을 형상화 하였습니다.
최초사용 : 1998년 2월
-
느낌표를 통해 충청남도 관광에 대한 감탄이나 만족감을 상징하고 있으며 두개의 느낌표가 조합되어 하트를 이루면서 충청남도의 중요성과 충남관광에서 느낀 정감 등을 형상화하고 있습니다.
또한 서부해안 관광권과 중부내륙관광권을 두 개의 느낌표로 결합하여 충청남도 관광산업의 잠재적 가치 및 발전가능성을 표현하고 있으며, 더 나아가 전체적인 조감에 동감 및 입체감을 부여함으로써 신라이프 스타일을 창출하는 감성계층에게 어필할 수 있도록 디자인했습니다.
로고 및 스테이트먼트는 충청남도 관광의 차별성, 즉 단순관광이 아닌 오래 기억되는 의미 있는 여행의 추구를 문자적인 요소로 나타내고 있습니다.
관광CIP 압축파일
다운로드