공약사항, 지시사항, 주요업무 등으로 이루어진 4급이상 직무성과계약과제 중 도민만족도 조사가 반드시 필요하다고 판단되는 과제에 대해 피평가부서와 도민(범도민정책서포터즈 등)에게 정책의 필요성, 홍보성, 투명성, 충실성, 효과성, 전반적 만족도 등을 조사하여 도정의 고객중심 마인드 확산 및 행정 서비스 개선을 목적으로 하고 있습니다.
연도 | 파일명 | 첨부 |
---|---|---|
2023년 | 충청남도 고객만족도 조사결과 | 다운로드 미리보기 |
2022년 | 충청남도 고객만족도 조사결과 | 다운로드 미리보기 |
2021년 | 충청남도 고객만족도 조사결과 | 다운로드 미리보기 |
2020년 | 충청남도 고객만족도 조사결과 | 다운로드 미리보기 |
2019년 | 충청남도 고객만족도 조사결과 | 다운로드 미리보기 |
공약사업 도민만족도 조사결과 | 다운로드 미리보기 | |
2018년 | 충청남도 고객만족도 조사결과 | 다운로드 미리보기 |
공약사업 도민만족도 조사결과 | 다운로드 미리보기 | |
2017년 | 충청남도 고객만족도 조사결과 | 다운로드 미리보기 |
공약사업 도민만족도 조사결과 | 다운로드 미리보기 | |
2016년 | 충청남도 고객만족도 조사결과 | 다운로드 미리보기 |
공약사업 도민만족도 조사결과 | 다운로드 미리보기 | |
2015년 | 충청남도 고객만족도평가보고서 | 다운로드 미리보기 |
공약사업 도민만족도 조사결과 | 다운로드 미리보기 | |
2014년 | 충청남도 고객만족도평가보고서 | 다운로드 미리보기 |
2013년 | 고객만족도(직무성과평가) 조사결과 | 다운로드 미리보기 |
2012년 | 고객만족도(직무성과평가) 조사결과 | 다운로드 미리보기 |
2011년 | 고객만족도(민원인만족도) 조사결과 | 다운로드 미리보기 |
고객만족도(시책만족도) 조사결과 | 다운로드 미리보기 | |
2010년 | 고객만족도조사 요약보고서 | 다운로드 미리보기 |